위쳐 그래픽노블 시리즈 Vol.2

[위쳐  : 붉은 여우]

클릭하시면 구매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책소개

정통 중세 환타지 『더 위쳐』! 소설과 게임에 이어 그래픽노블까지 출간!

"폰타델타 어귀, 드워프 친구인 애드다리오와 함께 여행 중인 게롤트는 불페스(붉은 여우)에게 납치된 엘프의 딸을 구출하여 노비그라드로 돌아가고 있던 상인연합 구조대를 만난다. 엘프의 딸을 납치하여 자기자식으로 만들어버리는 불페스의 두려움과 공포를 잘 모르는 구조대는 게롤트에게 노비그라드까지의 동행호위를 요청하게 된다. 불페스는 구조대에게 빼앗긴 자신의 딸을 되찾기 위해 인간의 허영심과 욕망을 자극하는 환상마법을 부리며 그들을 공격하고 유린한다. 설상가상으로, 술에 취한 구조대원의 실수로 불페스의 딸이 죽게 되자 그들의 공포감은 극에 달한다. 게롤트와 구조대 일행은 불페스의 환상에서 어떤 운명을 맞게 될 것인가..."

상세이미지

출판사 리뷰

『위쳐 : 유리저택의 비밀』은 미국 그래픽노블 작가에게 수여되는 [아이스너] 상을 받은 Paul Tobin이 글을 쓰고, Joe Querio가 그림을 담당하여 완성한 작품입니다. 숨가쁘게 진행되는 스토리와 역동적인 아트웍으로 주인공 게롤트와 등장 인물들 간의 생생한 감정선을 보여주고 있어서 게임 원작 [더 위쳐]를 즐기는 기분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기존의 위쳐 시리즈의 소설 및 게임 팬들은 물론 판타지 액션 극화를 즐기는 독자에게 놀라운 이야기를 선물할 것입니다.


'-- 비엘북스의 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쳐 그래픽노블 세트  (0) 2018.04.11
위쳐1 : 유리 저택의 비밀  (0) 2018.04.11
위쳐2: 붉은 여우  (0) 2018.04.11
위쳐3: 까마귀의 저주  (0) 2018.04.11
마블러스 디자이너  (0) 2017.11.09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1) 2017.09.25
Posted by 비엘북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